오늘 드래브 홈 인테리어의 외관을 개선하십시오.

2020. 6. 4. 09:58카테고리 없음


오늘 드래브 홈 인테리어의 외관을 개선하십시오.




집 모습을 바꾸고 싶으세요? 이것은 여러분의 성격을 더 잘 보여주기 위해 여러분의 집에서 몇 가지 것들을 바꿈으로써 고쳐질 수 있다.


아래의 인테리어 디자인 팁부터 시작해보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항상 원하던 홈룩을 만들 수 있는 영감을 받게 될 겁니다.




실내 인테리어를 할 때 좋은 팁은 그 공간이 무엇을 위해 사용될 것인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는 것이다.


자주 쓰일 소굴을 꾸미고 있다면, 너무 쉽게 입을 우아한 가구나 바닥재를 사용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라.


그러나 이런 색깔들은 사무실에는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대량 판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우수한 고비용 동급 제품을 검색하여 주택 개조 프로젝트에 드는 비용을 절약하십시오.


디자이너의 작품들은 매우 비싸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가치가 없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서는 살 수 없는 단순히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그것은 아마도 부어야 할 때일 것이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지출해야 할 금액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가져라.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 중 하나는 예산이 없는 프로젝트를 맡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디자인하는 동안 스트레스와 불안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모든 예술작품을 눈높이에 맞추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너무 낮거나 너무 높은 예술은 단지 방 안에서 보기 좋지 않고 당신이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보여준다.




홈 디자인에 관한 최신 트렌드를 따라잡고 집이 연대가 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확실히 유행이 아닌 가정을 가진 사람이 되고 싶지 않다.


특히 다른 사람들의 집에 있을 때 최신 장식 스타일을 잘 알기 위해 주위를 둘러보라.




디테일이 당신의 디자인을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다.


작은 오브젝트와 작은 액센트 조각은 시각적 흥미를 더하거나 예상치 못한 영역을 만드는 방식으로 선택 및 그룹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은 더 큰 그림을 생각하고 바닥을 바꾸거나 새로운 가구를 구입하는 대신, 테마에 따라 장식, 고정장치, 찬장 손잡이, 그리고 창문 처리를 선택할 수 있다.




장식을 선택하기 전에 방을 어떻게 사용할지 생각해 보아라.


당신이 한 번에 그 방에 있을 사람들의 수와 그들이 그 안에서 무엇을 할 것인지 생각해 보아라.


거실을 설계할 때는 친구나 가족에 대해 생각하되, 침실을 변경할 때는 부부의 성격에 초점을 맞추십시오.




벽의 절반에만 벽지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라.


벽을 다시 만드는 것은 매우 비쌀 수 있다.


벽지의 절반만 붙이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벽의 절반에 벽지를 바른 다음 페인트나 장식 테두리로 보완할 수 있다.


이것은 돈을 아끼는 동시에 집을 멋있게 보이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모든 팁으로, 여러분은 이제 예산에 맞춰 인라인에 머물면서 꿈의 홈 디자인을 만드는 길을 가고 있다.


여러분의 창의력을 사용하고 여러분 자신과 집의 새롭고 다른 면을 보여주기 위해 인테리어 디자인을 사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