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질문? 다음 조언에 따르십시오.

2020. 6. 4. 09:58카테고리 없음


상업용 부동산에 대한 질문? 다음 조언에 따르십시오.




부동산을 거래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익이 되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물론 성공을 보장해 줄 마술은 단 한 가지도 없다.


이 분야에서 성공하려면 부지런한 연구와 경험, 그리고 팔꿈치 기름기가 필요하다.


그 기사는 당신이 상업용 부동산에 투자하도록 하기 위한 몇 가지 전략을 간단히 설명할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을 사든 팔든 반드시 협상하라.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말을 듣고 당신이 당신의 재산에 대해 가장 공정한 가격을 받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상업용 부동산을 사거나 팔기 전에, 지역의 주요 고용주뿐만 아니라 실업률과 소득의 추이를 포함한 그 지역의 몇 가지 주요 경제 지표를 알아보세요.


만약 당신의 집이 병원, 대학 또는 다른 큰 고용 센터 근처에 있다면, 그들은 보통 더 빨리 그리고 더 높은 가치로 팔릴 것이다.




임대 또는 임대하는 경우 병해충 방제 방법에 대해 반드시 숙지하십시오.


어떤 지역에서는, 특히 해충의 개체수가 알려진 지역에서, 이것은 매우 중요한 관심사다.




만약 여러분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처음이라면, 숙련된 투자자들이 사용하는 정보를 저장하는 온라인 자원을 검색하는 데 시간을 보내세요.


지식은 절대 과용할 수 없다.


부동산에 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초기에는 당신의 투자에 많은 시간이 필요할 수 있다.


잘 보면 좋은 기회를 찾을 수 있고, 구매한 후에는 그 부동산에 수리나 리모델링이 필요할 수도 있다.


이것이 시간의 많은 부분을 게걸스럽게 먹는 긴 과정이라고 해서 포기하지 마라.


참고 견디면 보상을 받을 것이다.




고려 중인 중개업자를 철저히 조사해 상업용 부동산을 취급할 때 전문성과 경력의 수준을 판단해야 한다.


그들이 당신의 호기심 분야에 그들만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그것은 헛된 노력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사용하고자 하는 중개인을 찾으면 독점 계약서에 서명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상업용 부동산을 임대료로 제공할 의도가 있다면, 단순하고 견고한 건축물을 찾아라.


이런 유형의 구조물이 양호한 상태로 유지된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입주자들이 빠르게 공간을 임대할 수 있는 가능성을 크게 높인다.


이러한 유형의 건물은 또한 세입자와 소유주 모두에게 매력적인 특징인 유지보수를 덜 요구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관심 있는 속성을 둘러보십시오.


사고 싶은 곳을 볼 때 계약자와 함께 가는 것을 고려해보라.


일찍 제안을 하고, 교섭의 시작 단계에 들어가라.


어느 쪽이든 결정을 내리기 전에 반대자들을 판단하라.




의향서를 작성할 때, 처음에는 더 큰 이슈에 초점을 맞추고 나중에는 성가신 사소한 세부사항들을 알아내면서, 당신의 제안은 간단하고 간단명료하게 유지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먼저 더 큰 문제를 해결하고 작은 문제를 간단하게 완료할 수 있다.




여러 숙박업소를 볼 때는 관광지 체크리스트를 받아보십시오.


첫 번째 제안 응답을 받을 수 있지만, 먼저 계획을 부동산 소유자에게 알리지 않고 더 이상 진행하지 마십시오.


망설이지 말고 다른 선택사항들을 접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려라.


그렇게 하면 더 합리적인 거래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상업용 부동산에 관한 한 정확히 무엇을 찾고 있는지 이해하라.


숙박시설(예: 화장실 시설, 회의 시설, 사용 가능한 장치 수, 정사각형 영상 등)에서 가장 중요한 특성을 나열하십시오.




임대하고 싶은 상업공간은 입주하기 전에 약간의 변화가 필요할 수도 있다.


개선은 벽에 페인트칠을 하거나 가구를 이리저리 옮기는 것과 같은 표면의 외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벽 이동이나 새 도어 설치와 같은 다른 변화는 더 중요할 수 있다.


전체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도록 사전에 이러한 변경에 대한 책임이 있는 사람을 협상하십시오.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상업용 부동산의 세계로 들어서면 성공을 찾을 수 있다.


이 글의 아이디어를 기억하고, 할 수 있는 것을 자신의 사업에 적용하십시오.


업계에 대해 계속 자세히 알아보고 현재 하고 있는 작업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상업용 부동산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지식은 물론 경험도 쌓아야 한다.